앙클릭 지식인 (Q&A) > 생활·정보

비 오는 날 클락에서 그랩(Grab) 부르면 대기 시간 얼마나 걸리나요?

05-12
55

6월에 비 소식이 잦아서 이동할 때 그랩을 주로 이용할 계획입니다. 그런데 비가 쏟아지면 차량 배차가 잘 안 되거나 요금이 평소보다 2배 이상 뛴다는 말이 사실인가요? 프렌드쉽에서 공항이나 쇼핑몰 갈 때 비 올 때를 대비해서 미리 차를 부르는 팁이나 다른 대체 수단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.

댓글

앙클릭 지식인 (Q&A)

궁금한 건 참지 마세요! 앙헬레스 클락 전문가와 현지 거주자들이 실시간으로 답변해 드립니다.